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Content

이전 페이지

디지털마케팅부문 북리뷰

브랜드 인사이트

브랜드 인사이트

브랜드 인사이트

추천인

디지털마케팅부문 강수림 사원

추천 이유

22년 마케팅 경력을 가진
최연미 저자의 <브랜드 인사이트>입니다.

사람들에게 오래도록 사랑받는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과 다양한 사례를 통해 관련 인사이트를 얻기 위해 이번 책을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브랜드 인사이트'는 브랜딩의 핵심을 8가지 키워드로 요약하고 각 브랜드의 사례를 통해 성공적인 브랜드의 핵심 포인트를 자세히 설명합니다.

각 브랜드의 성장과정, 마케팅 전략, 목표와 함께 차별화된 컨셉을 유지하는 법 등이 고스란히 담겨 있습니다.

이 책을 통해 사람들에게 인정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서는 브랜드의 가치와 철학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또한 요즘 환영받는 브랜드, 오래 살아남는 브랜드의 현장 경험을 통한 생생한 브랜딩 노하우를 배울 수 있어 더욱 유익했습니다.

책 소개

쉐이크쉑, 에그슬럿, 블루보틀 MZ 세대가 열광하는 브랜드엔 특별한 것이 있다! 22년 경력 현직 CMO가 들려주는 한국의 최신 브랜딩 키워드 8 요즘 환영받는 브랜드, 오래 살아남는 브랜드는 무엇이 다를까? 지금 고객은 무엇을 원하고 어디에 반응할까? 브랜딩 성공 사례는 많지만 이를 내 것에 적용하기란 쉽지 않은 일이다. 쉐이크쉑, 에그슬럿, 블루보틀, 시티델리, 팀 홀튼 등의 유명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의 성공적인 국내 론칭과 22년간 다양한 브랜딩/리브랜딩 경험을 가진 마케팅 전문가 최연미가 주목할 만한 국내외 브랜딩 사례를 다각도로 소개하고, 성공 요인을 분석해 브랜딩 전략에 유용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책 《브랜드 인사이트》를 출간했다.

(출처-교보문고 제공 네이버 책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