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Content

이전 페이지

장기근속 포상 인터뷰

아이파트너즈 10년 근속 디지털마케팅 부문 이현재 차장님

아이파트너즈 10년 근속 디지털마케팅 부문 이현재 차장님

아이파트너즈는 지난 1월부터 임직원의 사기 진작을 위해 특정 근속 연차에 해당하는 경우 포상금을 지급하는 제도를 시작하였다. 아이파트너즈와 함께한 노력과 수고를 기념하며 대상자의 소감을 들어보았다.

  • 대상자디지털마케팅 부문 이현재 차장
  • 근속연수10년

Q1.아이파트너즈 10년 근속 소감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2012년 6월 입사 후 10년이 지났습니다. 10년 동안 여러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많은 도움을 주신 동료분들께 먼저 감사 인사드리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처음 입사했을 때의 마음가짐을 잊지 않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Q2.10년 동안 근속을 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무엇인가요?

앞에서도 말했지만 처음 입사했을 때의 마음가짐을 잊지 않으려고 노력한 게 가장 큰 원동력이 된 것 같습니다.

Q3.회사생활을 하는데 힘이 되어준 분이 계신가요? 또는 잊을 수 없는 고마운 분께 한 말씀해주세요.

저희 팀장님과 팀원분들에게 가장 고마운 마음이 큽니다. 어려운 일이 있을 때, 고민이 있을 때 언제나 많은 조언과 도움을 주셔서 큰 힘이 됐습니다.

Q4.회사일을 할 때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점이 있을까요?

팀워크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팀원들과 의견을 모아 해당 프로젝트의 어려운 일을 하나씩 해결해 나갈 때마다 좀 더 좋은 방향으로 나갈 수 있었고, 팀워크도 더욱 단단해지는 것 같았습니다. 앞으로도 팀워크를 중시하며 업무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Q5.많은 직장인들에게 주기적으로 매너리즘의 시기가 찾아온다고 하는데,
이를 극복할 만한 노하우가 있을까요?

매너리즘이나 어려운 상황에 놓이면, 항상 입버릇처럼 "이 또한 지나간다."라고 말하곤 합니다. 지금의 상황과 과거와 미래의 상황을 함께 돌아보고 그려보는 시간을 가지는 것 같습니다.

디지털마케팅 부문 이현재

디지털마케팅 부문
이현재